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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획
기획서(간략하게 아이템에 대한 설명, 뭘 만들지, 개발자들의 니즈가 뭔지)
->필수 기능/부가 기능으로 나누기
->백/프론트로 역할을 나누고 간략한 플로우를 만들기
->WBS(업무 분담표 작성)(필수 기능부터 나열, 마감기한은 최대한 널널하게 작성)
기획 마무리 후, 개발
개발 명세서 작성 : 백-전체 데이터 정리->기능명세서(어떤 page에서 어떤 data를 사용하여 어떤 연산을 할 것인지)
->기능 명세서 완성 후, 프론트와 함께 기술명세서 작성(API 형태로 틀 잡기, 주소도 함께 작성)
-백 : DB설계
-프론트 : UX플로우, 스토리보드(기획에서 작성)+기술 명세서
=>개발 진행
*UX플로우 : 어떤 페이지에 어떤 기능이 들어가는지, 페이지와 페이지 간의 상호관계 표시
*스토리보드 : 페이지마다 자세한 기능 작성'공부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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